삼청동 시카고 피자 완전 추천 합니다. 존맛집~
제가 피자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집 피자는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 가게 된 경로는 인스타그램 검색 후 찾았습니다. 최근 네이버 맛집들을 다니기에는 제 입맛이 좀 남달라서요.
그래서 인스타그램에서 존맛으로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비쥬얼도 최강이에요.
피자 좋아하는 분이라면 시카고피자 강추 합니다. 현장에서 SNS 인증하면 음료수 한잔 공짜로 줍니다.
피자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요.
매장 느낌은 살짝 어두운 느낌! 사람도 붐비지 않고 좋았어요. 아마도 삼청동 사람많은 골목안에 있지 않아서 그런가 봅니다. 삼청칼국수 근처에요.
외국 스러운 액자들도 걸려 있습니다. 미쿡에서 피자 먹는 느낌적인 느낌~~ 난 시카코에서 피자를 먹는 것인가? ㅎㅎㅎ
기본 제공 되는 물 입니다.
위 사진의 나무판에 피자를 올려줍니다. 뜨거운 팬에 주는데 이유는 아마도 치즈를 따뜻하게 유지시키기 위함 같아요. 피자는 따뜻할때 먹어야 맛있죠
식사를 위한 연장들
주문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전..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지만 여자들은 좋아하니까.. 이런 풀떼기도 하나 시켜 봅니다.
근데 샐러드 남자가 먹기에도 나쁘지 않았지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피자! 이집은 두번 가봤는데 둘다 만족스러웠어요.
두툼합니다. 둘이 먹기에 양이 조금 많긴 해요. 그러나 전 대식가니까.. 다 먹고 옵니다.
치즈 어쩔????
근처 가신다면 맛보고 오세요. 별4개 주고 싶은 곳 입니다. 피자가 생각날때~~~~~ 느끼한 음식 땡길때 가면 좋을 듯 해요.
'다녀본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두동 쭈꾸미 원조집에 가다. 호남식당 나정순 할매 쭈꾸미. (1) | 2016.03.23 |
---|